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1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크리스마스 특집, 행복한 12월의 마무리를 노래하다!
노원문화예술회관, 12월 17일 오전 11시
등록날짜 [ 2019년12월04일 10시26분 ]



올 한 해 동안 구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며 따뜻한 호평을 받은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가 오늘 1217일 오전 11시 올해의 마지막 공연을 갖는다.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12월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해피 투게더라는 주제로 클래식 앙상블과 재즈, 노래 등 다양한 편성으로 무대가 구성된다.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8번 비창, 슈베르트 피아노 트리오 22악장, 엘가 사랑의 인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캐롤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에는 전문적이고 친근한 클래식 해설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첼리스트예슬, 바이올리니스 민은경·피예나, 테너 이엘이 무대에 올라 풍성한 음악으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특별 브런치로 전 관객에게 샌드위치가 제공될 예정이어서 눈과 귀는 물론, 입까지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올해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4월부터 11월까지 총 4회 진행됐다.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4꿈의 첼로’, 7낭만의 피아노’, 8바이올린, 콘 아모레’, 10비올라의 마법등 매회 흥미로운 주제의 클래식 이야기를 수준 높은 라이브 음악과 함께 선보여 노원구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어 오전 시간에 공연을 관람하는 고정관람층을 확보하는 성과를 얻은 바 있다.

한편,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으로,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원문화재단 기획공연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는 전석 15천원이며,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재단 2019 노원구 생활합창 연주회 ‘코로 노원(CORO NOWON)’ 개최 (2019-11-13 09:49:07)
병무청 간편인증’ 앱으로 인증...
도봉구 방학2동 주민자치회, 요...
도봉구, 리라어린이집 고사리손...
중랑소방서, 기울어진 택배차...
제293회 도봉구의회, 새해 첫 ...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올...
도봉구, ‘2020 주민과 함께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