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27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올해 첫 현장의정으로 힘찬 출발
등록날짜 [ 2020년01월16일 15시09분 ]

지난 13일과 15일 양일간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이길연)는 제293회 임시회 기간 중 도봉구음식물자원화센터(도봉로 969)와 청화자원(도봉로 981), 초안산근린공원(창동 산192 ) 일대를 찾았다.

사진제공 도봉구의회

먼저 13, 이길연 위원장과 조미애 부위원장을 비롯해 소속 위원(박진식 의원, 이경숙 의원, 홍국표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도봉구음식물자원화센터와 청화자원을 방문했다. 복지건설위원들은 이홍구 청소행정과장으로부터 지난해 1216일 재활용품 선별작업장에서 발생한 화재 원인과 복구 계획 등에 대해 청취하고 시설 곳곳을 함께 둘러보며, “화재로 인해 음식물을 타구로 이송 처리하는 비용이 상당한데, 정확하고 빠른 수습을 통해 구 재정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향후 음식물자원화센터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방호벽과 방범펜스 설치 등 개선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이어서 15, 복지건설위원회는 초안산근린공원 일대를 찾았다. 위원들은 이철형 공원녹지과장과 함께 배나무밭과 반송공원, 나눔텃밭 등 초안산 곳곳을 둘러보며 정비가 필요한 곳들을 단계적으로 정리해 쾌적한 주민의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소관부서에 요청했다.

이길연 복지건설위원장은 “‘현장에 답이 있다고 늘 생각한다. 특히, 동료 의원들과 함께 현장을 나가서 직접 보고 확인하면 이견이 있었던 부분도 더 쉽게 조율할 수 있다. 올해 첫 현장방문이었는데 여러 가지 건설적인 의견들이 있었다. 구민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현장을 찾아 살피겠다고 말했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93회 도봉구의회, 새해 첫 임시회 마무리 (2020-01-16 15:10:53)
구본승 강북구의원이 행정사무감사로 제기한 청각장애인 보청기 수리사업 실현!! (2020-01-15 18:51:54)
서울시 코로나19 구급출동 급증...
미래통합당 노원을 임재혁 예비...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국회의원 ...
미래통합당 노원병 이준석 최고...
김세영 법무사의 상가건물임대...
[이황구 노무칼럼] 건설현장에...
노원구 중소사업장과 협력해 청...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