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재단 <노원 now&new – 사진‘공·간·애(空·間·愛> 특별기획전시
노원 사진예술의 현재와 미래인 작가 4인 만남
등록날짜 [ 2020년10월22일 17시28분 ]
기개(氣槪)/ 허정 작[사진=노원문화재단 제공]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오는 26일부터 11월 04일까지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에서 노원문화재단 기획특별전 <노원NOW&NEW-사진 ‘공·간·애(空·間·愛)’>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의 관록 있는 사진작가 4인의 작품세계를 보여주는 사진전이다. 원로, 중견작가와 신진작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원지역 사진작가들의 현재와 미래를 들여다볼 수 있다.
<공·간·애(空·間·愛)>를 주제로 한 허정, 편숙희, 이향순, 송은숙 작가의 풍경사진이 전시공간을 채운다. 작가들의 40여 점의 사진 작품은 우리를 둘러싼 풍경에 대해 깊은 관조의 시간을 마련해 줄 전망이다.
참여 작가 무애(無礙) 허정은 한국사진작가회 정회원으로 자연과 빛의 조화를 담아냈다. 한국사진작가회 노원구지부 감사로 활동 중인 편숙희 작가는 201 한국생태관광 사진공보전 장려상 등 여러 공모전에 입상하였으며, 자연과 더불어 가는 삶을 작품에 녹여내었다. 이향순 작가는 회원전과 공모전을 통해 꾸준히 활동 중이며, 작품 속에서 인생의 순간순간을 남기고 있다. 송은숙 작가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으로 빛과 어두움을 주제로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코로나19로 묶여있던 노원 구민들의 몸과 마음에 잔잔한 감동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람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달빛산책에서 만나는 특별작가 7인의 신작 (2020-11-03 12:00:14)
노원문인협회전‘가을과 함께 느끼는 시와 그림의 향기’개최 (2020-10-15 13:30:01)
모종화 병무청장, 서울병무청 ...
노원구 화랑대역 ‘경춘선숲길...
도봉구의회 홍국표 의원, 친환...
도봉구시설관리공단, 기능연속...
도봉구시설관리공단 ‘WE대한약...
'아리수'와 겨울방학 함께할 ...
서울시립과학관, 27~28일‘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