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1월2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복지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함께가자IL센터 서울시 중증장애인 200명에게 겨울 준비 물품 지원
등록날짜 [ 2020년11월30일 14시10분 ]

중앙에 서혜영 대표, 왼쪽에서부터 조현진, 신동원. 전주승. 장겸[사진=함께가자IL센터 제공]


함께가자장애인자립생활센터(대표 서혜영)가 서울시 거주 중증장애인 200명에게 비대면으로 자립생활 겨울맞이 준비 물품을 지원한다.

서울특별시 중증장애인지원 사업으로 기획된 산타가 안겨준 선물은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어진 중증장애인 대상으로 가정 내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겨울나기 자립생활 기술교육훈련을 진행하고자 비대면 사업으로 진행된다.

대표 서혜영은 "매년 송년회를 진행하며 지역사회 인프라를 구축하였으나 올해는 가정내에서도 소원을 빌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성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산타가 안겨준 선물은 '미니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며 정서적 안정과 가정 내 화목을 도모하고 '온수 찜질기'를 이용하여 체온관리와 감기 및 감염병을 예방하는 등의 건강관리를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찐빵을 데우며 직접 음식을 조리하고 12월의 의미를 담아 이웃과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인턴으로 첫 사회복지 사업을 진행한 담당자 장겸은 외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분들의 답답함을 생각하며 가정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준비하고 사업명을 지었다고 했다.

중증장애인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산타가 안겨준 선물은 오는 126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온라인신청서: http://naver.me/xWoHhLSe 해당 링크로 들어가서 신청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신청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함께가자장애인자립생활센터 홈페이지와 자립지원팀 장겸 (02-955-15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열린마루 '마주함 Talk' 진행 (2020-12-08 10:38:26)
행복만들기 길선구 대표 평화복지관에 홍보판 후원 (2020-11-25 17:06:31)
노원문화재단 2021년 사업 온라...
노원구상공회 1월 온라인 2차 ...
한국 국토정보공사 서울북부지...
서울시의회 성흥제 의원 동부간...
서울병무청 2021년 달라지는 병...
채수창의 행정심판(57) 자기소...
김세영 법무사의 법원경매 비망...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