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5월2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설 명절 전 다중이용시설 불편사항 집중 현장점검
이용객 증가 예상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현장점검 통한 불편사항 사전 개선
등록날짜 [ 2022년01월20일 14시13분 ]
 
사진제공 도봉구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월 17일부터 1월 24일까지 설 명절 전 다중이용시설 등을 현장 집중점검하고, 방역상황과 이용 불편사항을 사전에 개선한다.
구는 명절 전후로 이용량이 많아질 지역 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8개소), 대형마트(6개소) 지하철역(6개소) 총 20개소를 사전 점검하고, 불편 부분을 시정한다는 방침이다.
점검 내용은 ▶방역수칙 준수 여부 ▶시설 내외부 안전위협 요소 ▶이용 불편사항 ▶청결상태 ▶시설 진‧출입로 점검 ▶불법 주‧정차 ▶도로포장 ▶무단투기 쓰레기 ▶불법 광고물 ▶화재 시 대피로(소방차 진입로) 확보 ▶소방시설 구비 여부 등이다. 현장에서 제보되는 이용객 등의 불편사항도 적극 찾아내어 시정한다.
점검은 감사부서와 각 시설별 담당부서 주무관 등 관계 직원들이 현장을 방문하여 점검 사항들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적사항이 발생할 경우, 경미한 사안이라면 현장에서 관계자에게 즉시 개선을 요구하고, 즉시 개선이 힘들다면 담당부서를 통해 의견을 통보하고 이행을 확인한다. 지적사항은 시시콜콜시스템에 등록하여 이행 여부를 모니터링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과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다중이용시설 점검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점검과 아울러 현장 관계자들과 이용객 여러분께서도 방역수칙 준수와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방학1동, 주민과 함께하는 제설나서 (2022-01-20 14:14:59)
도봉구가 저소득층 정화조 청소 수수료를 지원합니다 (2022-01-18 12:37:29)
무후광복군기념사업회 2022 나...
도봉구, 중증정신질환자 가족 ...
도봉구 2022년 구민안전보험이 ...
2022 도봉산페스티벌 포스터를 ...
AR, VR이 노원구에서 미술을 만...
노원구 아동·청소년 스포츠 축...
서울우리소리박물관 전래동요집...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