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9월2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봄, 벚꽃 도봉에서…도봉구, 2023년 우이천 벚꽃축제 개최
문화공연, 체험‧먹거리 부스, 버블쇼, 포토존 등 오감이 즐거운 축제의 장 마련
등록날짜 [ 2023년04월06일 15시18분 ]

사진제공 도봉구

도봉구(구청장 오언석)48일 우이천 일대(태영데시앙아파트건영아파트, 300M)에서 도봉구 출범 50주년을 기념하고 다시 맞은 봄을 구민들과 함께 즐기고자 2023년 우이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 벚꽃, 도봉에서라는 주제로 포토존, 버블쇼, 체험홍보부스, 먹거리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채워진다. 도봉구 지역예술인과 초청가수 홍진영박상민 등 4년 만의 봄축제를 축하하는 공연들로 볼거리도 가득하다.

우이천 데크길에는 봄꽃 테마의 포토존을 설치해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이 우이천의 봄을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12시부터 푸드트럭과 먹거리부스가 축제의 문을 연다. 스테이크덮밥, 츄러스,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을 사로잡을 음식부터 부침개, 떡볶이, 국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된다.

오후 130분부터 데크길에서는 버블쇼가 진행된다. 우이천의 봄길을 수놓을 버블들이 색다른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는 페이스페인팅, 마술종이아이싱쿠키 체험, 다육이 심기, 티코스터방문패별봉봄봄목걸이 만들기 등 봄 느낌 물씬 나는 체험부스들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소방체험, 도봉구 대표산업인 양말 홍보판매 등 다양한 홍보부스도 마련된다.

오후 250분부터는 본격적인 문화공연이 시작된다. 도봉구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3번버스(퍼포먼스그룹), 조여진(첼로댄스), 온더독(밴드)의 무대가 이어지며, 수준 높은 도봉구 체육문화예술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어서 오후 4시에는 도봉구 대표 타악모듬북 그룹인 디딤소리의 웅장한 공연이 우이천 벚꽃축제의 개막을 알리고 개막행사에 이어 초청가수인 홍진영, 박상민 등이 무대에 올라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4년 만에 개최하는 도봉구의 봄 축제를 통해 도봉구민들이 그간의 어려움을 서로 위로하고,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활짝 피어난 봄꽃들처럼 구민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 피어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이천 벚꽃축제는 태영창동데시앙아파트에서 건영캐스빌아파트 사이 약 300M 도로에서 차 없는 거리로 진행된다. 행사 진행을 위해 오전 6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해당 구역에서 버스 우회 등 교통이 통제되며, 불법주정차 및 노점을 집중 단속한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제1회 노원수제맥주축제 개최 (2023-05-30 17:17:03)
노원구 태릉 육군사관학교로 벚꽃 구경 오세요 (2023-03-30 11:21:15)
강혜란 도봉구의원, 추석맞이 ...
강혜란 도봉구의원, 청춘만세 ...
더 밝게, 더 오래~ LED등으로 ...
‘외나무 다리에서 만났네......
도봉구의회 ‘도봉구 재건축·...
노원수학문화관, 어르신 평생학...
오기형 의원, 도봉서원 중건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