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9월2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저녁 노을과 함께 산에서 즐기는 콘서트···노원구 수락산 선셋음악회
등록날짜 [ 2023년05월16일 14시37분 ]
노원구 한국성서대 앞 당현천 바닥분수에서 지난 7일 열린 ’찾아가는 오케스트라 당현천 수상음악회’


20일(토) 저녁 7시 수락산 스포츠타운 야구장
최백호/박창근/이치현과 벗님들/박학기/HYNN(박혜원)출연
예약 못한 주민 위해 축구장에 대형 LED 스크린 마련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오는 20일(토) 자녁 7시 수락산 스포츠타운 야구장에서 ‘수락산 선셋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정부가 코로나19의 종식을 공식적으로 선언함에 따라, 3년 4개월로 막을 내린 팬데믹 기간을 잘 버텨준 구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선셋음악회에는 ▶시대를 관통하는 노래로 대중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최백호 ▶한국 소프트 락을 대표하는 이치현과 벗님들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은 박창근 ▶포크음악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박학기 ▶파워풀 가창력으로 섬세한 감성을 노래하는 HYNN(박혜원)이 출연한다.
가수별로 희망, 사랑, 용기, 인내를 주제로 한 무대를 준비했으며 선셋음악회를 찾은 노원구민들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락산의 자연과 노을이 지는 시간대의 분위기에 출연 가수들의 멋진 무대가 더해져 구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는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 8일 오전 10시부터 구민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및 전화로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선셋음악회에 대한 구민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듯 문의전화가 이어졌으며, 사전 예약 3천 석이 당일 모두 마감됐다.
사전 예약자는 공연일인 20일 오후 3시부터 현장 매표소에서 사전예약 확인 문자 및 본인 및 동반 1인이 노원구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한 후 티켓(입장팔찌)을 발급받을 수 있다. 입장은 오후 5시부터이며, 자유좌석제로 운영한다.
공연장 옆 축구장에는 사전 예약에 성공하지 못한 구민과 타 지역 사람들을 위한 현장석을 마련했다.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별도의 티켓 없이 오후 5시부터 출입 가능하다.

음악회가 열릴 스포츠타운 전경.[사진=노원구청 제공]


구 관계자는 공연이 이루어지는 수락산 스포츠타운 및 인근 지역의 특성상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음악회가 열리는 수락산 스포츠타운은 무허가 건축물과 폐기물 무단 적치로 몸살을 앓던 수락산 자락을 구민 여가시설로 다시 꾸민 곳이다. 사업비 440억을 투입해 총 3만여㎡ 규모에 축구장, 야구장, 테니스장 및 소프트테니스장과 여가녹지공간을 조성하고 지난해 10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찾아가는 오케스트라 3탄···상계근린공원 28일 17시 (2023-05-25 10:07:14)
노원구 당현천에서 오케스트라 연주 감상하세요 (2023-05-03 11:43:50)
강혜란 도봉구의원, 추석맞이 ...
강혜란 도봉구의원, 청춘만세 ...
더 밝게, 더 오래~ LED등으로 ...
‘외나무 다리에서 만났네......
도봉구의회 ‘도봉구 재건축·...
노원수학문화관, 어르신 평생학...
오기형 의원, 도봉서원 중건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