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1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한은행 노원구민 위해 봉사활동 적극 전개 나서
중랑천 유해식물 제거 봉사- 복지관 바자회, 어린이집 지원
등록날짜 [ 2018년06월19일 14시12분 ]
사진은 좌로부터 김용성 노원역지점장, 박광옥 본부장, 신현호 노원마들거뮤니티 단장 순이다.
신한은행 노원마들커뮤니티(노원역지점, 마들역지점, 수락산역지점, 창동역지점) 임직원들은 지난달 5월 26일 노원구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왕란옥)와 함께 중랑천 유해식물 제거작업에 나섰다.
이날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중랑천물환경센터에서 환경에 대한 교육과 중랑천에 서식하는 동식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중랑천을 자리를 옮긴 임직원들은 외래 유해 식물을 제거함으로서 토종 식물들이 자유로울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는 한편 멸종 위기 동물인 표범장지도마뱀의 서식지를 확보해 주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신한은행 북부본부 박광옥 본부장은 "노원구 시민들이 깨끗하고 행복한 도시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신한은행은 늘 함께 할 것이고, 그 동안 많은 지역 내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 포부를 밝혔다.
신한은행 노원마들커뮤니티 신헌호 단장은 "중랑천 유해 식물 제거를 통해 노원구가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신한은행이 지속적인 활동을 할 것"이라며 소감을 말했다
신한은행 노원역 김용성 지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열의를 느끼게 되었고 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 좋은 시간 이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원구자원봉사센터 왕난옥 센터장은 "이번 행사에서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29도의 높은 기온에도 불구하고 유해식물 제거 목표인 10마대를 훨씬 뛰어넘는 30마대의 유해식물을 제거 하는 모습을 보면서 신한은행 임직원의 열정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과 함께 노원구 자원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북부 본부측은 이번 행사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신한은행 북부 본부는 금년 4월에도 마들복지관을 통한 지역사회 바자회 참여행사를 진행 하였고, 본점에서도 노원구 노인복지관 개보수, 놀봄 어린이집 개보수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폭염 대비 횡단보도 그늘막 40곳 설치 (2018-06-19 14:49:26)
노원구 러시아 월드컵 스웨던전 길거리응원 펼친다 (2018-06-18 17:44:38)
도봉구, ㈜동우개발 초아봉사단...
도봉구, 도봉구어린이집연합회...
도봉구 방학1동, 주민과 함께 ...
도봉구, 복잡한 민원신고 절차 ...
2022 김근태기념도서관 개관 1...
박석 시의원,“서울 빛초롱 축...
도봉구 창동역, 이용자 중심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