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사리 카페촌의 황제 트로트 가수 김진복 콘서트 개최
10월 22일 오후7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등록날짜 [ 2016년09월28일 16시48분 ]

공연 수익금 불우이웃돕기 위해 기탁

추가열, 진시몬, 김정열 게스트로 출연

미사리 카페촌에서 명성을 떨치던 트로트 가수 김진복이 오는 1022일 오후 7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첫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콘서트는 창간27주년을 맞는 지역연합신문이 주최하고 노원구청, 노원구의회, 노원구서비스공단, 노원구상공회, SBS유영재의 가요 쇼가 후원한다.

김진복은 과거 미사리가 카페 촌에서 '미사리 황태자'라 불리며 라이브 가수로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뜨겁고 애련한 사랑을 모티브로 직접 작사·작곡한 '두렵지 않은 사랑'으로 폭 넓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추가열 등과 함께 대한민국 4대 미성가수로 불리기도 했다.

김진복은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더욱 활동 폭을 넓혀 노래로 국민들에게 사랑과 용기, 희망의 에너지를 주고 국민의 삶을 대변하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발라드, 댄스, , 트로트 등 다양한 색깔로 세대를 하나로 하는 폭 넓은 음악으로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라이브공연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복은 가수로서는 특이하게 만능 스포츠맨이기도 하다.

태권도 공인 5단으로 노원구 동부상하체육관에서 사범을 하고 있으며 내년에 6단 심사를 준비 중에 있다. 골프는 생활체육지도자 3급 티칭프로자격증을 취득해 팬들과 지인들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하는가 하면 전국 모터사이클 모닝 캄 홍보대사로 바이크를 즐겨 타고, 스킨스쿠버, 테니스, 배드민턴, 낚시, 등산, 축구 등 다방면의 취미활동을 하고 있다.

김진복은 현재 연습장 겸 팬들과의 만남의 장소인 중계동 '김진복 라이브 콘서트'에서 소중한 꿈을 키워가고 있다.

첫 번째 콘서트를 갖게 되는 김진복은 이번에 미사리의 황제라고 불렸던 진면목을 보여줄 계획이다. 미사리에서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이번에 본인의 노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로 관객들에게 남다른 10월의 낭만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의 추가열, 요즘 '보약 같은 친구'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진시몬, '숭그리 당당 숭당당'으로 인기를 얻은 김정열 개그맨이 게스트로 우정 출연한다.

김진복의 노래로는 두렵지 않은 사랑 애상 멋진남자야 유일한 사랑 놓아줄께요 몰라요 당신밖엔 등이 있다.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전액 노원교육복지재단에 기탁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으로 사용된다. 노원문화예술회관 오후 7R7만원, S5만원, A4만원이다. 예매는 지역연합신문(02-939-3633)에서 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립여성합창단, 전국합창경연대회 금상 수상 (2016-11-08 15:30:01)
도봉구, 기타교실 수강생들의 기타 정기연주회 개최 (2016-09-12 13:41:38)
노원구 여성일자리 박람회 9월 ...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
도봉구, 추석맞이 지역 이웃에 ...
도봉구, ‘찾아가는 도봉 교양...
도봉구 ‘백운전통시장 인정 및...
도봉구 ‘2019 도봉산 페스티벌...
노원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