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3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인물정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의원다선거구(하계1. 중계본·1·4동) 기호6 엄재영
등록날짜 [ 2018년05월31일 16시35분 ]
■ 나이 ( 92년생, 25세)
■ 최종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 동양화과 졸업
■ 주요경력 (전)청춘의지성 중앙운영진 (현)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문화국원

■ 출마인사
안녕하십니까. 당당한 미래 통일의 새 시대를 열어나갈 청년후보 노원구의회의원선거 다선거구에 출마한 엄재영 입니다.
선거등록을 해보니 신경 쓸게 이만저만이 아니더군요. 기탁금은 또 얼마나 비싸고 기본 벽보, 공보물만 뽑는 돈만 백 만원 가까이 듭니다. 또, 공보물을 해당 선관위와 동사무소에 몇 천부를 발송해야합니다. 1인 선본으로서 20키로가 넘는 공보물을 네다섯 개의 기관에 보낸다는 것은 혼자로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오늘 벽보를 제출하러 가니 벽보와 공보물을 전달하러온 아저씨들이 계시더군요. 저는 직접 하나하나 이고지고 전달해야합니다. 이러한 선거제도가 과연 우리 국민들에게 열려있는 선거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 많은 사람들만 출마하는 얼굴선거 돈 선거가 아니라, 국민들의 직접정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저는 선거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나이가 어리고 돈이 없어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를 책임지는 사람은 젊고 패기 있는 청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번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썩어빠진 자유한국당, 시작부터 틀려먹은 자유한국당, 민중위에 군림하는 자유한국당 뿌리를 뽑아버려야겠습니다. 최근 두 차례의 남북정상회담으로 한반도에 평화가 도래하는 가운데, 평화를 방해하는 자유한국당이 활개 치는 꼴을 이젠 더 이상 눈뜨고 볼 수가 없습니다.
지난 9년 동안 우리 국민들의 삶은 또 얼마나 파탄 났습니까. OECD국가 중 자살률1위, 남녀임금격차 1위, 노동시간 1위. 이것들 말고도 안좋은 것들은 죄다 상위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적폐의 고리를 끊어내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해야합니다. 대한민국이 잘 사는 것이 아니라 국민들이 잘살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선거에서 자유한국당에게 단 한 표도 주지 맙시다. 그리고 적폐중에 적폐, 자유한국당을 박멸하기 위해 저 엄재영이 앞장서겠습니다.

■ 주요공약
▶판문점선언 적극 이행하여 평화통일을 앞당겨 오겠습니다.
▶적폐세력 자유한국당 뿌리를 뽑아내겠습니다.

[지역연합신문에서는 후보자들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알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시, 구의원 출마자들에 대한 정보를 게재합니다 이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제공한 것이며 본지의 의견이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평화당 기호4 한덕희 노원구청장 후보 (2018-05-31 16:39:56)
도봉구의원선거라선거구(도봉1, 2동) 기호3 이남경 (2018-05-31 16:27:55)
김재섭 도봉(갑)예비후보, “...
오언석 도봉구청장, “구민 위...
도봉구,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
도봉구, “상자텃밭으로 나만의...
도봉구, 드림스타트 아동 대상...
대학입시 막막할 땐? 도봉구, ...
도봉구, 정신질환 조기발견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