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정림x마이클리x이해리가 뭉쳤다!
1월20일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 '눈사람'의 시선으로 보는 우리들
등록날짜 [ 2019년01월07일 16시45분 ]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에서 감성 음악과 함께하는 쇼케이스 'The Snowman Story'가 무대에 1월 20일 오른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캣츠'; '프리실라' '천국의 눈물' 등의 작품에서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뮤지컬 '정글북'; '온에어', 연극 '러브레터';'나의사랑 나의신부'; '갈매기'; 등의 작품의 넘버를 작곡한 작곡가 한정림이 만든 뮤지컬 ';The Snowman Story'의 대표적인 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쇼케이스 형태의 공연이다.
눈사람의 인생을 통해 우리의 삶을 조명할 뮤지컬 ';The Snowman ' 쇼케이스에는 한국과 브로드웨이를 오가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천국의 눈물' '영웅' 등의 작품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실력을 검증받은 가수 다비치의 이해리가 게스트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한정림은 "뮤지컬 'The Snowman Story'는 눈사람이 짧은 생을 살아가며 느끼는 기쁨, 외로움, 슬픔 그리고 사랑 등의 정서를 가사와 음악을 통해 관객들과 교감하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었다"며 " "눈사람'; '생일 축하 합니다'; '하얀 밤'; '먼 곳에서'  '혼자 하는 놀이'; '사랑은'; '먼 곳으로'; '다시' 등 총 8곡의 대표적인 넘버들은 관객들에게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나 음악 동화를 본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쇼케이스는 약 1시간 정도 진행되며,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마이클 리와 이해리가 선사하는 첫 듀엣 무대는 레드박스  무대를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이며 신년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The Snowman Story'는 1월 20일 오후 4시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4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전석 4만원.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신년음악회로 활기찬 한 해를 여세요 (2019-01-22 09:54:35)
노원문화예술회관 러시안 클래식 발레단 ‘호두까기인형’ 공연 (2018-12-07 15:13:58)
도봉구, 주민자치와 함께하는 ...
도봉구, ‘환경호르몬 알리미 ...
도봉구 방학2동, 어르신 정신건...
도봉구, 2020 도봉형 방과후학...
도봉구 안골에 한일병원 임직원...
도봉구, 민관협력사업 ‘우리마...
도봉구, ‘미세먼지 시즌제’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