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9월2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래로 No,1 (주)피노파밀리아의 「월드피노」,2023년 키즈모델 컨테스트가 성황리에 열려
수상자는 월드피노 대표모델 활동 및 SNS 공식활동 참여기회
등록날짜 [ 2023년05월30일 17시14분 ]

㈜피노파밀리아는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월드피노에서 지난 27일 토요일 ‘2023년 키즈모델 컨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키즈모델 컨테스트에는 총 지원자 97명중 1차심사를 통과한 16명의 어린이들이 모델컨테스트 본선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해 어린이들만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뽐내며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본선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롱(본명 김재욱) 유명개그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세계적 오페라가수 이진희 소프라노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워킹과 연기 역량등 총 20문항의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월드피노의 명예고문이신 (전)서울시북부교육청 선종복 교육장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여 더욱 공정한 심사가 이뤄졌다.
또, 심사위원장인 (전)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을 필두로 심사위원으로는 베이비타임즈 송계신 대표, (주)피노파밀리아 법인연구소 안덕승 대표, 미시즈유니버스 한국 대표모델 정서현 교수, 루이스웍스561 박노진 대표, (주)핀코퍼레이션 조철호 대표가 함께했다
주관주최인 ㈜피노파밀리아는 ‘놀이가 교육이 되고 교육이 아이의 미래가 된다’는 회사의 기업철학(company philosophy)을 바탕으로 자신감 있는 어린이가 미래도 행복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컨테스트와 같은 어린이 행사들이 많이 생겨나면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더욱 밝아질 것이라는 의미에서 행사를 주최했다.
월드피노 대상을 비롯하여 수상한 어린이들에게는 월드피노 대표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SNS 공식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월드피노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주)퍼니플럭스 (주)소울크리에이티브 (주)모꼬지 (주)그래피직스 (주)아리모아 (주)네온크리에이션 (주)로꼬엔터테인먼트 (주)디스토리 (주)우니꼬코리아 (주)엠앤미디어 (주)랄랄라타운 (주)아이메이드는 차상위계층과 문화에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영화, 뮤지컬, 테마파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후원하였고 이번 키즈모델 컨테스트 준비를 함께했다.
㈜피노파밀리아 이소영 대표는 “아이들의 끼와 역량을 조기에 발견하고, 꿈을 키우며 예능인으로 성장을 꿈꾸는 어린이들과 학생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며 월드피노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졌고 아이들과 영원히 함께하며 성장할 것”이라고 대회를 주최한 소감을 밝혔다.
본대회 영상은 6월1일부터 유투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월드피노 키즈대상 유리엘(상금 200만원/트로피/상장)
최우수상 최지원(상금 100만원/트로피/상장)
키아상 이예슬(상금 50만원/트로피/상장)
키오상 이온서(상금 50만원/트로피/상장)
장려상 이태율,최유안,전예솔(상금 각 30만원/트로피/상장)
본선 참가자 전원 어린이 여행가방과 선물세트 증정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놀이마당, 제1회 보리타닥 행사 펼쳐 (2023-06-05 19:00:16)
노원구민이 선정한 2023년 필독서 함께 읽으시죠 (2023-05-23 17:07:02)
강혜란 도봉구의원, 추석맞이 ...
강혜란 도봉구의원, 청춘만세 ...
더 밝게, 더 오래~ LED등으로 ...
‘외나무 다리에서 만났네......
도봉구의회 ‘도봉구 재건축·...
노원수학문화관, 어르신 평생학...
오기형 의원, 도봉서원 중건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