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7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청에서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만난다
등록날짜 [ 2024년07월02일 14시28분 ]
6월 20일~7월 31일까지
영화 속 장면 디오라마 전시




노원구청에서 애니메이션 피규어와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한 디오라마를 만나보자.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노원구청 1층 로비에 오피스 갤러리 2탄 <피규어 전시회>를 개최한다.

<피규어 전시회>는 세계 각국의 만화 및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 피규어 등을 선보인다.
현재까지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도라에몽’, ‘아기공룡 둘리’와 유소년 시절의 향수를 자극할 ‘달려라 하니’, ‘꼬마자동차 붕붕’, ‘주먹대장’ 등 오랜만에 반가운 만화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승수 작가의 국산 만화 클레이 피규어 약 100점도 선보인다. 

만화 애니메이션 외에도 영화 ▶킹콩 ▶라이언 일병 구하기 ▶스파이더맨 ▶반지의 제왕 등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한 전 세계 유일무이한 디오라마도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 기간에는 세계만화 영인본 열람 공간과 피규어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특별이벤트도 준비된다. 200명에게 캐릭터 풍선을, 전시를 관람하고 개인 SNS에 공유한 관람객에게는 피규어 전문서적 25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7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노원 오피스갤러리>는 다양한 주제로 연말까지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다. 목재를 깎아 만든 수작업의 감성이 기계적인 움직임으로 표현되는 <오토마타>(Automata:스스로 움직이는 기계장치 조형물), 섬세한 선의 표현과 강렬한 명암의 대비로 독특한 시각효과를 창출하는 <스크래치 보드> 판화 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7080의 향수를 자극할 <추억의 레트로 SHOW> 전시에 이어 두 번째 전시인 <세계 영화·애니메이션 피규어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뜻밖에 마주한 전시가 구민들의 바쁜 일상 속 반가움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재단 미디어아트 초대전 홍나겸 ‘숨,’ 개최 (2024-07-03 11:09:31)
노원문화재단 경춘선숲길 갤러리 <마음에서 마음으로> 기획전시 (2024-06-21 15:24:44)
서울장학재단, <서울희망 대...
도봉구, 현장에서 작동하는 ‘...
도봉구, 국제 ESD 청소년 프로...
“실현되지 못한 아이디어에 새...
김근태기념도서관 민주주의·인...
오언석 도봉구청장, ‘도봉 썸...
도봉구, 19세 청년에게 교육 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