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4월1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인물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인태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도봉을) 신년사
새해는 상호 존중과 나눔의 사회가 되기를
등록날짜 [ 2015년01월17일 14시37분 ]

존경하는 도봉구민 그리고 지역연합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유인태입니다.

2015년 을미년(乙未年) 청양의 해가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청색은 복을 기원하는 색으로 젊음과 생명을 상징하며, 양은 무리를 이루어 살기 때문에 잘 화합하는 동물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도봉구민 여러분의 댁내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라며, 더불어 우리 사회도 따뜻한 나눔이 있는 공동체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난 2014년은 말 그대로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한 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세월호 참사󰡑는 대한민국의 민낯을 그대로 드러냈던 부끄럽고 아픈 시간이었습니다. 󰡐송파 세 모녀󰡑 사건 역시 물질만능의 무한경쟁으로 치달아왔던 우리 사회의 어두운 그늘을 마주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양극화의 골은 갈수록 깊어지고, 사회 각 분야가 갈등과 반목으로 분열하는 지금의 모습을 극복하지 않고는 따뜻한 공동체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새해에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부족함을 채우며 나누는 사회가 되길 바라봅니다. 저 역시 정치가 국민의 신뢰를 회복해서 갈등과 반목을 조정하고 대화와 타협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저의 모든 것을 걸고 일하겠습니다.

지역연합신문이 새해에도 꾸준히 지역민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시정과 동향을 발 빠르고, 공정하게 전달하는 지역 언론으로서 자리매김하기 기대합니다. 을미년 새해,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의회 김승애 의장 신년사 (2015-01-17 14:39:21)
인재근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도봉갑) 신년사 (2015-01-17 14:29:19)
서울병무청, 고3 대상 제1회 찾...
서울지방보훈청 ‘국대가 간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내...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내곡동 ...
도봉구 도봉아이나라도서관 ‘...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온라인 ...
노원에코센터 지구의 날 맞아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