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인물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현오 전 노원구의원 노원라이온스 회장 취임
등록날짜 [ 2015년07월08일 16시52분 ]

노원구라이온스 신임 회장에 전 노원구의회 의원인 김현오 IT희망나눔 대표가 취임했다.

노원라이온스는 지난 달 15일 노블레스호텔 10층 컨벤션에서 창립10주년 및 10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현오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열정과 시간을 아끼지 않겠다󰡓󰡒새로운 비전제시로 노원라이온스를 명실상부 최고의 명문클럽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초대 회장을 역임한 정기옥 서울시 명예경제부시장을 비롯해 100여명의 내외빈 인사들이 참석해 새롭게 출범하는 10대 노원라이온스 임원진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김 신임회장은 󰡒사회적 기업인 아이티희망나눔 대표로 게임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평소에도 재능기부를 생활화 하고 있는 가운데 봉사를 모토로 하는 라이온스 클럽이 잘 맞는 것 같아 회장을 맡게 되었다. 라이온스 구호가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이듯이 진정으로 어려운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회장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 신임 회장은 8월 중 노원구 관내 어르신을 위해 복지관을 선정해 약 500인분의 삼계탕과 공연 봉사를 할 계획이다. 노원라이온스는 노원상공회 회장과 서울시 명예부시장을 맡고 있는 정기옥 LSC 대표가 창단해 올해로 10년차를 맞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북여성민우회 오경훈 전 대표 서울시 여성상 최우수상 수상 (2016-06-28 16:46:04)
이동진 도봉구청장 설명절 앞두고 재래시장 방문 (2015-02-16 14:22:16)
노원구 여성일자리 박람회 9월 ...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
도봉구, 추석맞이 지역 이웃에 ...
도봉구, ‘찾아가는 도봉 교양...
도봉구 ‘백운전통시장 인정 및...
도봉구 ‘2019 도봉산 페스티벌...
노원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