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4월1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두렵지 않은 사랑'의 이태이 '멋진 남자'로 재도약을 꿈꾸다!
등록날짜 [ 2015년12월23일 12시56분 ]

노원구 중계동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오던 가수 이태이(본명 김진복)'멋진 남자'를 들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멋진 남자 멋진 남자야 그댄 정말 멋진 남자야 시련이 와도 당당히 맞서는 넌 정말 멎진 남자야~"
이곡은 경제상황이 좋지 않은 현 시대의 남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한다. 과거 MBC베스트극장 '남편은 파출부' 삽입곡이었으며 이승철의 '소리쳐' '그 사람 잊었니'를 작곡한 홍진영의 작품이다.

그동안 꾸준히 방송활동을 펼쳐 온 이태이는 이번에 재충전을 통해 공중파를 비롯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노래로 콘서트 위주의 라이브공연도 이어갈 계획이다.

이태이는 과거 미사리가 카페 촌으로 명성을 날리던 시절 본명인 김진복으로 '미사리 황태자'라 불리며 라이브 가수로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로미오와 줄리엣의 뜨겁고 애련한 사랑을 모티브로 직접 작사작곡한 '두렵지 않은 사랑'으로 폭 넓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추가열 등과 함께 대한민국 4대 미성가수로 불리기도 했다.

이태이는 "노래로 국민들에게 사랑과 용기, 희망의 에너지를 주고 국민의 삶을 대변하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발라드, 댄스, , 트로트 등 다양한 색깔로 세대를 하나로 하는 폭 넓은 음악으로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라이브공연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이태이는 가수로서는 특이하게 만능 스포츠맨이기도 하다.

태권도 공인 5단으로 노원구 동부상하체육관에서 사범을 하고 있으며 내년에 6단 심사를 준비 중에 있다. 골프는 생활체육지도자 3급 티칭프로자격증을 취득해 팬들과 지인들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하는가 하면 전국 모터사이클 모닝 캄 홍보대사로 바이크를 즐겨 타고, 스킨스쿠버, 테니스, 배드민턴, 낚시, 등산, 축구 등 다방면의 취미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소시적 미대를 지원하는 것이 꿈이었던 이태이는 틈틈이 그림그리기도 잊지 않고 있다.

이태이는 현재 연습장 겸 팬들과의 만남의 장소인 중계동 '이태이 라이브 콘서트'에서 소중한 꿈을 키워가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어울림극장,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수수께끼 놀이터 공연 (2015-12-23 13:06:12)
도봉구 마당극 "신(新)뺑파전" 무료공연 개최 (2015-12-22 16:33:26)
서울병무청, 고3 대상 제1회 찾...
서울지방보훈청 ‘국대가 간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내...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내곡동 ...
도봉구 도봉아이나라도서관 ‘...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온라인 ...
노원에코센터 지구의 날 맞아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