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2월07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민선7기 지역발전 밑그림 그릴 준비위 구성
위원장에 최광빈 전 서울시푸른도시국장 위촉
등록날짜 [ 2018년06월20일 17시58분 ]
제7대 노원구청장에 당선된 오승록 당선인이 최광빈 준비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노원구청 제공]


지역 대표, 전문가로 구성된 7개 분과로 구성

제7대 노원구 민선구청장이 향후 4년간 지역발전의 밑그림을 그리기 위한 ‘새로운 노원 준비위원’가 18일과 19일 위촉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오승록 노원구청장 당선자는 교수 등 전문가들과 지역 대표들을 중심으로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 준비위원장에 노원구 부구청장을 역임한 최광빈 전 서울시 푸른도시국장을 임명했다.
최광빈 준비위원장은 녹지분야 전문가로 노원구 부구청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수락산, 불암산 등 오 당선자의 힐링과 문화 도시구상을 잘 풀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준비위원회는 7개 분과로 구성되었다. 균형발전분과(위원장 최동윤), 문화체육분과(위원장 김성곤), 푸른도시분과(위원장 유병렬), 건강복지분과(위원장 김진석), 교육청소년분과(위원장 김지선), 도시교통분과(위원장 임옥기), 마을공동체분과(위원장 백미선)로 구성되었다.
교수, 시민단체 대표, 지역 단체 대표, 사회복지 관장 등 다양한 계층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준비위원회는 취임 이후 4년간 지역을 위해 그려갈 발전 밑그림을 만들 계획이다. 준비위원회는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여 최종 보고안을 작성하여 29일 오 당선자에게 제출할 예정이다.
오승록 당선인은 “준비위원회가 중심이 돼 구청 간부들과 함께 새로운 노원을 설계하고 앞으로 4년간 구민들에게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해 진솔하게 제시할 방안을 마련해 달라”며 “구정 전반에 대해 새로운 구상과 함께 쓴소리까지도 해달라”고 요청했다.
당초 7월 2일 계획되었던 취임식은 주민들에게 제대로 된 계획안을 보고하기 위해 6일 오전 10시 노원구민회관에서 구민들을 모시고 오 당선인이 직접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의회, 제8대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개최 (2018-06-27 15:21:53)
도봉구청장 선거 더불어민주당 이동진 후보 3선 성공 (2018-06-19 15:48:47)
북부 SAM& 스탬프 에듀투어겨...
도봉 서로돌봄 민관협력 네트...
서울시 ‘우이신설선’ 신규사...
도봉구, 한파 종합대책 점검…...
도봉구, ‘지역 고유자원’ 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자”...
도봉청소년오케스트라 2023 송...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