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13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푸른나무재단 국제가족개발연맹 국제가족상 받아
등록날짜 [ 2024년02월21일 10시11분 ]
2024년 UN 세계가정의 해 30주년
학폭·사이버폭력 피해가족 지원 공로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왼쪽)이 뉴욕 유엔본부에서 IFFD(국제가족개발연맹)로부터 국제가족상을 받고 있다. [푸른나무재단 제공]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왼쪽)이 뉴욕 유엔본부에서 IFFD(국제가족개발연맹)로부터 국제가족상을 받고 있다. [푸른나무재단 제공]


푸른나무재단(이사장 박길성)은 2월 7일(뉴욕 현지 시간) 뉴욕 유엔본부에서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과 가족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2회 2024 IFFD 국제가족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FD(국제가족개발연맹)는 가족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지닌 단체로, 매년 가족 관점 증진에 기여한 정부 또는 민간단체 중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은“새롭게 자라나는 다음 세대 즉,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주목하여 그들이 모든 사회문제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라고 이야기하며 청소년의 잠재력과 미래가치를 강조하였다. 
또한“IFFD, 유엔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청소년을 포함한 모든 가족들이 더 평화롭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푸른나무재단은 아산상, 막사이사이상, 아시아 필란트로피 어워드, 인촌상 등을 수상하며 29년 동안 학교폭력과 사이버폭력 예방활동을 펼쳐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2009년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하였으며, 매년 유엔 사회개발위원회 본회의에 참여하여 청소년에 관한 주요 정책 의제를 제안하고 실행에 옮기고 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취업? 나는 도봉구 취업아카데미에서 해결 (2024-02-22 07:53:30)
도봉환경교육센터, 봄맞이 3월 환경교육 프로그램 무료 운영! (2024-02-20 07:47:38)
오 구청장의 안전 한바퀴, 이...
방학역 신축 밑그림 나왔다…설...
학마을도서관, 지역주민과 함...
도봉구, 청소년 탄소공감마일...
“어르신 취향저격” 도봉구, ...
도봉구, 우리아이 하굣길 ‘교...
도봉구, 제518주기 연산군 청...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