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5월24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벚꽃맞이 <당현천 벚꽃음악회> 30일 개최
등록날짜 [ 2024년03월21일 16시06분 ]
장사익, 뮤지컬 배우 최정원
소프라노 심규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출연
오후 2시 30분부터 입장, 4시 공연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오는 30일 오후 4시 당현천 바닥분수공원에서 <당현천 벚꽃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해 5월에서 올해는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춘 3월 30일로 앞당겼다.

주요 출연진은 ▶우리 가락과 가요의 애잔한 정서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노래하는 장사익 ▶한국 뮤지컬 1세대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 ▶우아하고 감미로운 소리로 청중들을 매료시키는 소프라노 심규연 ▶세계적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등이다.

방성호 지휘자가 이끄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무대를 연다. 총 40인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는 관객들에게 정통 클래식뿐 아니라 장르를 넘나드는 연주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창법으로 폭넓은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장사익은 ‘찔레꽃’을 노래해 봄날의 음악회를 찔레꽃 향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 최정원, 소프라노 심규연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진행된다. 출연진 간의 협연도 예정되어 있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 할 수 있다. 구는 공연장 안전관리를 위해 오후 2시 30분부터 입장객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구는 오늘 4월 20일부터 4월 28일까지 불암산 힐링타운 일원에서 <2024 불암산 철쭉제: ‘다시, 봄’>을 개최한다. <불암산 철쭉제>는 노원을 대표하는 5대 축제 중 하나로 10만 주의 철쭉이 피는 노원구의 대표명소 ‘철쭉동산’에서 철쭉 개화 시기에 맞춰 주말마다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흩날리는 벚꽃과 선선한 바람, 당현천의 물소리와 함께 집 가까운 곳에서 고품격 음악을 감상하시길 바란다”라며 “당현천 벚꽃음악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과 문화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 우리 집 앞에서 즐겨요 (2024-04-16 13:32:49)
2024 노원어린이극장 3월 기획공연 ‘삼양동화’ (2024-03-05 15:30:19)
서울병무청, 9월 입영하는 각 ...
성북강북교육지원청, 청렴 캐릭...
노원구의회, 챗GPT 의회사무국 ...
도봉구, 장애인 등 교통약자 ...
50년 전통 신도봉시장, 종합환...
“교통 사망사고 ZERO 도전” ...
태환강직, 기타리스트 정성하...
현재접속자